요즘 인도 성기능약 직구 들어서 불법에 어긋나는 의약품 판매와 대해하여 해외국 바로 구입(직구) 및 구입대행 루트를 사용한 성능력 강화제 판매가 아주 안 좋게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불법에 어긋나는 의약품은 대개 정식 들여오기 과정를 거치지 않았고, 우리나라 경찰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집중적인 검사 목표이 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비밀 보장, 처방 불필요 없음, 싼 비용이라는 유혹에 넘어가 구매하지만, 이러한 의약품이 숨기고하고 있는 위험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해외국 구입대행을 이용해 판매되는 성능력 강화제 가운데 많은 수는 위생 상태가 불량한 곳에서에서 법에 어긋나게으로 제조된 가짜약입니다. 이러한 약의 가장 중요한 위험는 성분의 불확실성에 있습니다.
· 과량 들어있음의 문제: 성기능 장애 치료제의 주요 성분이 국내 진짜 약품의 최대 용량을 훨씬 넘어선하는 수준으로 함부로하게 더해진되는 경우가 많다. 많은 양 약 사용은 예측 불가능한한 혈액의 압력 갑자기 낮아짐, 심장 기능 마비 같은의 치명적 심혈관 부작용를 생기게할 수도 있습니다.
· 정체 모르는 유해 성분 섞여 들어감: 다이어트약에서 금지 성분이 찾아내짐되는 것처럼, 성능력 강화제에서도 납 같은의 독성 물질 또는 정체 불명의 나쁜 화학적인 성분이 섞여 있을 가능성 가능성이 배제외할 수 없다.
해외국 약품 구입대행은 자가 이용 목적의 의약품 통관을 나쁘게 이용한 불법에 어긋나는 영업 일로 간주될 수 있다. 국가는 이러한 불법에 어긋나는 판매를 방지 위해서 다양한 검사와 처벌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불법에 어긋나는 사이트 막기: 식약처와 방통위는 해외국 직구매 웹사이트와 연계된 광고를 집중적인으로 감시하고 막고 있습니다. 하지만 돌아가는 경로를 통해 사이트를 재개설하는 같은의 방법으로 검사를 피하려는 시도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 구매대행 업자에 대한 처벌: 돈 벌이 위한으로 의약품을 판매하거나 알선하는 구입대행 사람는 약 관련 법 위반으로 교도소 또는 벌금 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성능력 개선제뿐만 아니라, 다른 다른 전문 의약품에서도 해외국 직구매의 위험은 같이하게 적용됩니다. 특히나 탈모 약, 오래된 병 관리약, 아주 센 살 빼는 약은 의료진의 처방와 규칙적인 체크가 필수합니다.
· 탈모약: 진짜 약품과 다르거나, 혹은 혹은 성분 들어있는 양이 일정하지 않한 약품은 기존 부작용를 증폭시키거나, 간 정도에 문제를 생기게올 수도 있습니다.
· 살 빼는 약: 식욕 억제제 성분의 과다 사용은 심장 기능과 신경 시스템에 아주 위험한 손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 만성병약: 정확한 진단 없이 자가 처방한 약품은 관리 때을 잃어 다시 되돌릴 수 없는 없는 합병증을 생기게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국 의약품 직구매의 좋은 비용은 시야 앞을을 막을 수 있지만, 그것이 그것 목숨과 몸을 담보장로 하는 위험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편의성보다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결정해야 하는 현명한 태도가 꼭 필요합니다.